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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8215 작성일 2023.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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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공고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2023학년도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2. 연간추정계약금액 : 190,000,000(일억구천만원) (*도서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계약기간 : 20233~ 20242(1년간)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도서정가(100%) 대비 납품단가율 입찰

5. 낙찰방법 : 입찰제안서 평가한 후 고득점 순위 업체와 계약에 대한 협상을 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시행규칙 제141항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로서 해당품목 판매 업체로 등록된 업체

 나. 최근 1년간(20232월까지) 국내 대학도서관에 국내도서 납품실적(단일대학 기준)150,000,000(일억오천만원)이상 인 업체(연속간행물 및 비도서 납품실적 제외)

 다. 신용정보 보호 및 처리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나 제9조의 업무를 영위하는 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기관이 평가한 신용등급 B 이상인 업체

7. 입찰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

 나. 입찰서(양식) 1

 다. 입찰제안서(양식) 1

 라. 납품실적확인서 및 납품실적증명서

 마. 각서(양식) 1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사. 신용평가등급확인서(최근 1년 이내 신용평가기관발행) 1

 아. 사업자등록증 1

 자.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차. 인감증명서 1

 카. 사용인감계 1

 타.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

 파.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입찰시)

 하. 청렴계약이행 및 개인정보동의 각1

8. 입찰공고 : 청주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 공고

9. 입찰제안서 작성방법 : 응찰자 유의사항 확인후 첨부 [입찰서식(양식) 3]에 의거 작성

10. 입찰서류 제출방법 : 갑지에 인감 날인 후 밀봉해서 제출

11. 입찰서류 제출마감 : 20233711:30(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불허)까지

12. 입찰서류 접수장소 : 청주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정보팀(중앙도서관5)

13. 입찰제안서 평가방법

 가. 평가위원이 배점기준(100점 만점)으로 평가

 나. 평가위원 평가점수 최상위 평가점수, 최하위 평가점수를 제외한 평가위원의 평균점수로 평가

 다.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협상을 실시(동일할 경우 추첨)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

 마. 응찰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와 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60점 미만일 때는 재공고 입찰

14. 협상일정 : 입찰제안서를 종합평가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협상이 성립되었을때에는 다른 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15.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서류 접수와 동시에 제출한다

16.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대학교에 귀속한다

1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8. 문의처 : 청주대학교 중앙도서관 조재호 043-229-8739

 

첨부 : 1. 응찰자 유의사항

        2. 입찰서식(양식).

        3. 청렴계약이행 및 개인정보동의(양식). .

 

 

20230220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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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조재호 (학술정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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