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공연 ‘눈길’

 청주대,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공연 눈길

영화학과 학생 주축 창작 뮤지컬 ‘DO IT!’공연
12일 오후 청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려
 
청주대 학생들이 학교폭력 예방 등을 위해 창작 뮤지컬을 공연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청주대에 따르면 이 학교 영화학과 학생들이 주축이 돼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부여하기 위한 창작뮤지컬 ‘DO IT!’을 무료로 공연한다.
 
오는 12일 오후 4시와 7, 2차례에 걸쳐 청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리는 ‘DO IT!’은 영화학과 학생 16명 등 23명이 참여해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에서 방황하다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1시간 동안 창작 뮤지컬을 통해 극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학생들은 예나’(꿈이 있는 여학생), ‘해리’(모범 남학생), ‘정은’(해리 여자친구), ‘교장 선생님’(해리 어머니), ‘반장’(일진을 무서워하는 학생)일진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열연한다.
 
학생들은 이 뮤지컬을 통해 학교폭력의 현실속에서 방황하다 우정과 사랑을 통해 각자 자신의 꿈을 찾아간다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 이 뮤지컬 공연을 위해 3개월여 동안 영화학과 공연실 등에서 하루 3시간여씩 연습에 몰입했다.
 
총감독은 청주대 어일선 영화학과 교수가, 기획,제작은 신지석 교수, 연출과 대본은 이 학교 졸업생인 김민하(27)씨가 맡았다.
 
이날 공연은 충북도교육청 관계자와 청소년 등 1000여명이 관람할 예정이다.
 
어일선 교수는 각자의 꿈을 자신있게 말하고 노래할 수 있는 학생들이 되어간다는 이야기를 뮤지컬로 재미있게 표현했다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사진설명-12일 청주 예술의전당에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창작 뮤지컬을 공연할 청주대 학생들이 연습도중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