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제목 | 2020-2학기 생활관 입실 및 환불안내 |
---|---|
생활관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감염 확산을 방지하고 감염병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생활관 사생에 대한 입실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사 일 : 2020년 8월 29(토) - 11월 29일(일)(3개월간 수시입실) - 대면수업 및 온라인 수업이 병행됨에 따라 수시입실 가능. 단, 수시입실은 사감과 통화 후 입실일자 조정 후 입실요함 2. 방배정 : 2020년 8월 27일(목) 이후 - 재학생 : 청대홈페이지→차세대정보시스템→종합정보시스템→학생서비스→생활관 → 합격자 조회 및 방배정 3. 입사 준비물 가. 기숙사 입소용 건강진단서(결핵,폐렴) 또는 흉부 X-Ray촬영 판독 결과서를 입사 당일에 제 출(입사일 2주전 일자가 찍힌 진단서 또는 판독 결과서만 가능) - 생활관 생활수칙 안내 및 서약서1부.(생활관 홈페이지) - 진단서 및 결과서 미 지참, 미 제출 시 입사 불가하오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자 : 2020-2학기 입실자 전체 4. 환불안내 가. 우암마을, 국제학사 입실시 주 단위로 관리비 계산하여 학기말 일괄환불예정 (주중 월요일~금요일 사이에 하루라도 입실 시 1주분이 차감되며, 입·퇴실시 반 드시 해당 동 사감에게 보고 하여야 하며, 무단 입·퇴실 시 계속 입실로 간주함) 단. 중간고사 관계로 입실 후는 입실전만 환불이 가능하며, 입실후 12월18일 종강일까지 환불이 되지 않고, 수업일수 3/4선 이전에 환불 받고자 할 경우는 퇴사신청을 하여야 한다. 나. 진원관은 자취형 기숙사이므로 재실자는 계속 거주로 간주하여 짐만 있고 학생이 본가에서 한번도 오지 않았다 하더라도 관리비 환불 없음(단,9월4일까지 퇴사시 전액 환불) 신규자는 9월1일부터 입실 일을 기준으로 미 입실 기간만 학기 말 일 괄 환불 예정 * 1주분 관리비 : 우암마을/45,250원, 국제학사/36,250원, 진원관/56,870원 5. 사감실 전화번호 - 1,2동 : 043-229-7811 - 3,4동 : 043-229-7813 - 5동 : 043-229-7816 - 국제학사(여) : 043-299-7482 - 국제학사(남) : 043-299-7481 - 진원관 : 043-229-7808 - 생활관 행정실 : 043-229-7801,02
|
|
파일 | |
작성자 | 이애란 (생활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