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홈
- CJU-RC
- 공지사항
제목 | 2021-2 CJU-RC 자율커뮤니티 모집공고 |
---|---|
2021학년도 2학기 CJU-RC 비교과 프로그램 중 자율커뮤니티에 참여할 사생을 모집합니다. 1. 자율 커뮤니티란? 학생들 스스로 만든 다양한 주제 (취미, 학습, 봉사분야)의 동아리 형태 커뮤니티로써, 자기주도적인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창의적 역량을 향상시키고 공동체 활동을 통해 인성 및 소통 역량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자율 프로그램 2. 모집 개요 □ 신청자격 : 청주대학교 재학생 누구나 □ 선발팀 : 약 10팀 □ 팀 구성 : 커뮤니티 참여 인원은 최대 4명으로 구성 (코로나19로 인한 인원제한) (학년/학과(부) 구분 없이 자유롭게 팀원 구성) □ 동아리 주제 선정 : 학습, 취미, 봉사 중 1개 분야를 선택하여 운영 □ 선발기준 -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한 팀 중 자율커뮤니티의 기획 의도와 운영계획서 작성 *완성도가 우수한 팀 선정 □ 운영기간 : 2021년 10월 4일 ~ 11월 26일 (6주) 공휴일 및 중간고사 기간 제외 3. 세부 일정 □ 신청접수 : 2021년 3월 2일(화) ~ 상시 모집 (코로나 19로 인한) □ 선발결과 : 2021년 9월 24일(금) 개별통보, 생활관 홈페이지 RC 공지사항 게시 □ 오리엔테이션 :2021년 9월 30일(목) 19시, 우암마을 RC 세미나실 □ 중간점검 : 일정 추후 발표 □ 최종보고서 제출 : 일정 추후 발표 □ 우수팀 선정 및 발표 : 일정 추후 발표 ※ 본 일정은 부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접수 방법 □ 접수기간 : 2021년 8월 30일(월) ~ 모집 시 (코로나 19로 인해 변동 가능) □ 접수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 온라인 신청 : 생활관 홈페이지 ‘CJU-RC≫비교과과정≫프로그램 신청’에 ‘자율커뮤니티 신청 - 팀명’으로 제목 작성 후 업로드 □ 제출서류 - [붙임1] 자율커뮤니티 운영계획서 1부 - [붙임2] 자율커뮤니티 신청자 명단 1부 5. 수료 기준 □ 중간보고서 제출 : 제출기일 준수 □ 최종보고서 제출 : 제출기일 준수 □ 출석자 명단 제출 : 주차별 참석자 명단 작성 및 서명 □ 기타자료 제출 : 활동비 지출내역 및 영수증 등 6. 참가 혜택 □ 지원비: 커뮤니티 운영비 팀별 300,000원 (참여인원과 운영계획 내용에 따라 금액이 일부 조정될 수 있음) □ 역량 마일리지 적립 및 상점 부과 □ 상금 지급: 최종보고서 제출 후 우수팀 선발 - 우수(2팀): 각 팀 200,000원 7. 문의 □ 전화 : 043-229-7801~7802 (담당자 : 강주연) 홈페이지 : 생활관 홈페이지 CJU-RC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질문 (http://www.cju.ac.kr/domi/index.do) □ 이메일: kikou3487@cju.ac.kr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