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생활게시판
  • 취업ㆍ아르바이트

취업ㆍ아르바이트

취업ㆍ아르바이트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중등 영어, 수학, 국어, 사회, 과학등 선생님 2분을 모집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중등 영어, 수학, 과학, 사회, 국어등 2명의 학원선생님을 모집합니다. 입시학원이고요. 우선은 수업보조입니다. 우선은 중학교 수준을 가르치시면 되고(고등학교 1학년 수업시 우대) 기간은 4월중순부터 1학기 중간고사 기간입니다. 채용조건은 위 과목중 2개 과목이상을 가르쳐주실 수 있어야 하며 가르치는 과목 수나 시간이 늘수록 페이 조건은 당연히 좋아집니다. 이기간 성실도를 보고 시간표 반영해서 올해 원하실때까지 근무를 계약할 예정입니다. 단, 방학 기간에 원하시는 분은 시간표 조정이 가능합니다.참고로 1달만 할 생각은 전혀없으며 학원 선생님 개인사정으로 3개월전 미리 채용하는 것이니 단기 알바를 원하시는 분은 사양합니다. 시간은 주 3회 수업시간 3시간(시수 조정 가능)이며, 근무시간은 현재 온라인 개학중이라 오전 수업보조를 할 예정이며 본 개학이후에는 오후 5시40분부터 오후 8시 40분까지입니다. 물론 시험기간은 협의후 주말 수업가능해야 합니다. 근무페이는 경력과 성실도에 반영해서 협의합니다. 이력서 지참해주시고 오시기 전에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은 다 착하고 원장님과 선생님은 다들 오랫동안 근무해서 다른 스트레스는 없습니다. 대신 그만큼 성실하시면 됩니다. 시간약속 잘 지키고, 아이들 수업 잘 준비해주시고... 지역은 청주시 상당구 영운동 성일학원입니다. 문의전화는 010-3426-8234로 해주시면 됩니다. 좋은 선생님들의 많은 문의 바랍니다. ^^* p.s : 되도록 사범대이면 하고요, 아니더라도 학원 경력이 있어서 가능하신 분을 원합니다.
파일
작성자 심재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