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7369 작성일 2021.06.22,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학사
제목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폐강과목 및 등록금 납부 기간 안내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최종 수강강신청 결과 폐강과목 및 등록금 납부를 안내합니다.

 

# 폐강 교과목(수강신청인원 미달) : 북한학, 군사학세미나

 

1. 수업기간 : 2021.07.01.() ~ 07.21.()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등록한 재학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충북지역대학교 이러닝강좌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 ,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함)

 

4. 등록금 납부기간

  가. 2021.06.22.() ~ 06.24.() 09:00 ~ 16:00 3일간

  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에 납부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금 고지서 개인별 가상계좌 확인

  다. 납부금액 : 1학점당 85,000* 개인별 신청학점

 

5.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 20218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6. 최종 수강신청 기간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 : 계절학기 시작전 6.30.() 오전11시까지만 신청서(홈페이지-소통공간-
공지사항)를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여야 변경 및 취소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7. 창업교육센터(229-8825), 융복합교육센터(229-8776), 특성화혁신지원센터(229-8079), 학사지원팀(229-8026)에서 개설한 자유선택 과목은 개설전공/부서에서 신청서를 접수받은 학생만 수강 가능합니다.

 

8. 계절학기 개설 문의 : 학사지원팀 043-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043-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043-229-8104 ~ 8105

 

9.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진행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일
작성자 이중례 (학사지원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