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일유리 김영진 회장 청주대에 장학금 쾌척

 

[ 동일유리 김영진 회장 청주대에 장학금 쾌척 ]

1천만 원 기탁학생 10명 선발 각각 100만 원 지급


동일유리(주) 김영진 회장이 17일 청주대학교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장학금 1천만 원을 전달한 후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17일 동일유리() 김영진 회장과 장학금 1천만 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청주대학교 학생들에게 써달라며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장학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에 따라 청주대는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학업에 대한 열의와 재능을 가진 학생 10명에게 각각 100만 원씩 전달할 계획이다.

 

김영진 회장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축하를 보내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성실함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의 훌륭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천수 총장은 김영진 회장님의 소중한 기탁금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을 위해 정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쓰일 예정이라며 학생들을 앞으로 지역사회 일꾼으로 잘 성장시키기 위해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6년 아너 소사이어티 충북 36호 회원으로 가입한 김영진 회장은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해 저소득층 자녀 방과 후 학교 지원, 주택건설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2019년에는 동일장학재단을 설립해 청주지역에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꿈을 잃지 않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김영진 회장은 지난 2021년 장학기금 500만 원을 청주대에 전달한 바 있다.

 

사진설명 : 동일유리() 김영진 회장이 17일 청주대학교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장학금 1천만 원을 전달한 후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브릿지경제 기사 바로가기
☞ 중부매일 기사 바로가기
☞ 충청매일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