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3년 스승의 날 기념식 개최

 

[ 청주대, 2023년 스승의 날 기념식 개최 ]

총학생회·총대의원회·동아리연합회 간부 감사의 마음 전달


청주대학교 총학생회와 학생자치기구는 15일 대학 본관 청석홀에서 ‘스승의 날’ 기념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교수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총학생회와 학생자치기구는 15일 대학본관 청석홀에서 스승의 날기념식을 진행했다.

 

총학생회장과 총대의원회의장, 동아리연합회장 등 학생 간부 20여 명은 이번 행사에서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대학 교무위원과 학과장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주며 스승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차천수 총장과 학생회 간부들은 케이크 커팅, 오찬 간담회 등을 갖고 대학과 학생 자치기구의 발전을 다짐했다.

 

오권영 청주대 총학생회장은 항상 스승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갖고 졸업 후 대학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 동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천수 총장은 항상 학생이 중심이 되는 대학, 학생만 바라보는 대학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천수 총장은 이날 성년의 날을 맞아 생일을 맞은 학생 2명을 선발, 강의실을 찾아서 간식과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총학생회와 학생자치기구는 15일 대학 본관 청석홀에서 스승의 날기념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교수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 브릿지경제 기사 바로가기
☞ 충청매일 기사 바로가기
☞ 브레이크뉴스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