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자 예우

기부Story

  • 기부자 예우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인성종합건설(주) 청주대에 발전기금 기탁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25일 오전 인성종합건설(주) 연영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 발전기금 2천만 원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청주대에 발전기금을 기탁한 연영만 회장은 충주대학교 건설도시공학과와, 충북대학교 산업대학원 건설공학과 석사를 졸업했으며, GS건설(주)에 입사해 토목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연 회장은 이후 인성개발(주) 대표이사, 2015년 인성종합건설(주)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충북양궁협회 고문, 청주상당경찰서 행정발전위원회 선도분과위원, 청주지방법원 민사 및 가사 조정위원, 청주지방검찰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운영위원, 청주시 생활체육회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연 회장은 또 제41회 저축의 날 재정경제부장관 표창, 제51회 납세자의 날 국세청장 표창, 2017년 건설의 날 국토부장관 표창 등을 수여 받기도 했다.

차천수 총장은 “연영만 회장께서 기탁하신 기금은 기부자의 고귀한 뜻을 받들어 인재양성에 소중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인성종합건설(주)는 토목사업, 건축사업, 주택사업, 환경사업 등 다양한 방면에서 경쟁력을 갖추어 명실상부한 종합건설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축적된 경험을 통해 무한한 창의력과 우수한 기술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글로벌 건설의 새로운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차천수 총장이 인성종합건설(주) 연영만 회장에게 발전기금 기탁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